콘텐츠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해외방송통계

방송시장 및 사업자 통계

해외방송통계 - 개요

France
프랑스 국기
United
Kingdom
영국 국기
Germany
독일 국기
China
중국 국기
Japan
일본 국기
United States
미국 국기
Taipai
대만 국기
Canada
캐나다 국기
인도 국기
India
Malaysia
말레이시아 국기
Singapore
싱가포르 국기
Vietnam
베트남 국기
Australia
호주 국기
Philippiness
필리핀 국기
  • 조사 배경
    미디어의 글로벌화에 따라 주요국의 방송환경 정보 및 방송시장 현황에 대한 자료의 축척 및 제공 필요성 증대
  • 조사 목적
    해외 주요국의 방송시장과 수용자 정보 제공을 통해 방송 정책 및 해외 진출 전략 수립, 연구 지원
  • 조사 방법 및 대상
    해외방송 통계 조사방법 및 대상 테이블
    연도 아시아/오세아니아 북미/중남미 유럽
    2010 한국, 중국, 일본, 호주 미국,캐나다, 멕시코 영국, 프랑스, 독일
    2011 중국, 일본, 인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호주
    미국, 캐나다, 멕시코, 아르헨티나 영국, 프랑스, 독일
    2012 중국,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 호주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2013 한국,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 조사 출처
    국제기구(OECD, ITU, World Bank 등) 및 각국 방송 관련 기관 등에서 제공하는 자료
  • 자료 제공 항목
    방송 환경 파악을 위한 국가일반정보
    TV 산업통계 : 방송시장 매출액 규모, 방송 가입자 현황, TV 광고시장 규모, 주요 지상파방송 매출액 추이, 주요 지상파방송 채널별 시청점유율, 유료방송 플랫폼별 매출액, 유료방송 플랫폼별 ARPU
    방송규제 정보 : 방송관련 규제 기관 및 주요 규제 내용
    방송사업자 정보 : 지상파 및 유료방송 사업자 정보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Quicktop
홈
영문화페이지
원시자료실
블로그
맨위로 이동